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37
연예

엄기준X봉태규X윤종훈, 빌런 3인방 뭉쳤다…28일 첫 방송 (해치지 않아)

기사입력 2021.09.15 11: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해치지 않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는 배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떠나는 우당탕탕 힐링 리얼리티다. 이들은 적막한 곳에 위치한 아지트를 각자의 로망을 담아 꾸며내면서 색다른 휴가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세 배우들은 드라마에서 각양각색 악역 연기를 펼치며 '국가대표 빌런'으로 자리잡은 바, 이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매력을 뽐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출연진 삼총사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는 빌런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표정과는 다르게 파와 배추, 국자 등 특이한 소품을 들고 있는 배우들이 그려져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먼저 엄기준은 볼과 장갑에 정체 모를 붉은 액체를 묻힌 채 아래를 바라보고 있어 무슨 일을 꾸미는 건지 궁금해지게 만든다. 또한 봉태규와 윤종훈 역시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반면 이들이 들고 있는 소품이 귀여운 반전을 선사한다.

봉태규는 분홍색 앞치마와 고무장갑을 낀 채 파와 배추를 들고 있다. 윤종훈 역시 고무장갑을 낀 손에 국자와 액젓을 쥐고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김장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마치 악역다운 범죄 현장을 연상케 해 폭소를 안긴다. 더불어 포스터의 '국가대표 빌런들의 본캐찾기 프로젝트'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지난 14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빌런 삼인방의 허당미가 펼쳐져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속에서의 섬뜩한 연기와는 달리 선풍기 하나에 기뻐하고 꽃무늬를 좋아하며 설거지에 고통받는 그들의 모습은 웃음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더불어 이지아, 김소연 등 세 배우들의 절친들까지 총출동해 이들이 아지트에서 어떤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지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해치지 않아’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