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38
연예

'특급 컬래버' 김윤아X원슈타인,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 오늘(15일) 공개

기사입력 2021.09.15 10: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윤아와 원슈타인이 특급 컬래버를 선보인다.

김윤아와 원슈타인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를 공개한다.

컨텐츠랩VIVO의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 9월 아티스트인 김윤아와 원슈타인의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는 지친 국민들을 위한 위로 송으로, 진심어린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특징이다. 두 사람은 독보적이고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을 통해 진한 울림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김윤아와 원슈타인은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 작사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프로듀싱에는 tvN 드라마 '도깨비' OST인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해 윤미래 'Always'를 작곡한 로코베리가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컨텐츠랩 VIVO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김윤아와 원슈타인이 손글씨로 직접 쓴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가사 이미지 속엔 '괜찮아 지금 너는 참 잘하고 있어', '너 혼자라고 생각하진마' 등 공감대를 자극하는 진심이 가득 담긴 가사들로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윤아와 원슈타인이 함께하게 된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는 매달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물하는 VIVO의 음악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하고 있다. 두 사람은 둘째이모 김다비를 시작으로 라미란이, 다비있지, 효린X다솜에 이은 다섯 번째 아티스트다.

사진=컨텐츠랩 VIVO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