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34
연예

'SNL 코리아' 제시, 3회 호스트 출격 "출연 영광, 많이 준비하겠다"

기사입력 2021.09.15 09: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SNL 코리아'가 다가오는 오는 18일(토) 추석 특집 3회에 가수 제시를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음원 차트는 물론 타고난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제시가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추석 특집 3회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는 한층 대담해진 유머로 'SNL 코리아'를 통해 역대급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2015년 'SNL 코리아' 시즌 6에 특별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제시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 'SNL 코리아' 3회에 호스트로 출격, 재치 있는 입담과 특유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에 제시는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추석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SNL 코리아'를 통해 보여줄 화끈한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어 25일(토) 4회 방송에는 흥행 대세 조정석이 출연을 앞두고 있어 끊임없이 이어지는 블록버스터급 호스트 라인업으로 매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로켓급 웃음과 재미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병헌, 하지원 그리고 제시까지 역대급 호스트 라인업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 쿠팡플레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