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4
연예

붐, '편스토랑' 새 MC 낙점…100회 스페셜 방송 첫 등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24 16: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편스토랑’ 예능 대세 붐이 MC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간편식 및 밀키트 형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이다.

예능 강자로 자리를 잡아온 ‘편스토랑’이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먹방과 쿡방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것은 물론 국내산 농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하는 ‘착한 예능’이기 때문이다. 그런 ‘편스토랑’이 100회를 맞아 또 다른 변화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1년 최고의 예능 대세 붐이 MC로 합류하는 것.

붐은 ‘편스토랑’ 초반 스페셜MC로 출연, 남다른 입담과 폭풍 리액션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출시왕 이경규와의 티키타카는 쉴 새 없는 웃음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훔쳤다. 그런 붐이 본격적으로 ‘편스토랑’의 MC를 맡게 된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편스토랑’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큰 기대가 쏠린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제작진은 “예능 대세 붐이 MC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진행한 첫 촬영부터 붐은 ‘편스토랑’ 분위기를 완벽하게 붐업시키며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붐의 재치와 예능감이 ‘편스토랑’을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100회 특집과 함께 ‘편스토랑’에 새롭게 합류한 ‘붐지배인’ MC 붐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NEW MC 붐은 10월 8일 방송되는 ‘편스토랑’ 100회에 첫 등장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