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4:16
연예

'아임 유어 맨' 리뷰 포스터…토론토→베를린국제영화제 사로잡은 화제작

기사입력 2021.09.14 16:53 / 기사수정 2021.09.14 16: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임 유어 맨'(감독 마리아 슈라더)이 국내외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임 유어 맨'은 사랑에 무관심한 알마가 그녀의 완벽한 파트너로 설계된 휴머노이드 로봇 톰과의 3주간의 동거라는 특별한 연구에 참여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알마와 휴머노이드 로봇 톰이 눈을 맞추고 로맨틱하게 춤을 추는 장면을 배경으로 영화의 장점을 다각도로 조명한 국내 언론의 호평들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아임 유어 맨'은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후 '그녀'를 잇는 놀라운 상상력과 독보적 감성을 담아낸 로맨스 영화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은곰상 최고 연기상 수상에 빛나는 주연 마렌 에거트의 섬세한 열연에 더해, '파니 핑크', '그리고 베를린에서' 마리아 슈라더만의 독특한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각본과 연출로 영화는 독창적인 색채까지 덧입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2%를 유지하는 가운데, 제71회 독일영화상 5개 부문 노미네이트(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감독상, 각본상, 작품상), 제46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돼 그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아임 유어 맨'은 오는 9월 16일 개봉한다.

사진 = ㈜라이크콘텐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