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8
연예

오은영, 연습생들과 성형외과行…'활짝 웃기' 솔루션 (등교전 망설임)

기사입력 2021.09.21 14: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오은영 박사가 3학년 연습생들과 성형외과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일부 3학년 연습생과 오은영 박사, 큰 딸 이은지까지 총출동해 성형외과에 방문, 연습생들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됐다.

다양한 고민으로 성형외과를 방문한 연습생들에게 오은영 박사와 오은영 박사의 남사친 성형외과 원장의 따뜻한 위로가 쏟아졌다. 그중 박효림 연습생은 자신의 볼살이 도드라져 고민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성형외과 원장은 “스트레스나 단점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외모에 대한 장점도 스스로가 찾아봐야 한다”며 시술이 아닌 마음가짐을 조언했다. 이어 오은영 박사 또한 외모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박효림 연습생에게 자존감 솔루션으로 ‘활짝 웃기’를 제안하기도 했다.

그동안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자존감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연습생의 자존감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외모 컴플렉스인 만큼, ‘성형외과’라는 장소가 연습생들에게 미치는 영향 역시 상당할 수 있다. 그러나 등교전 망설임은 단순한 성형 상담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장점을 발견하는 법을 연습생에게 명확히 짚어줬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래퍼 한해와의 수업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연습생들은 힙한 스웨그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선보인 만큼 본 방송에서는 각자 어떤 매력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습생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사진=펑키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