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9
연예

홍상수 '당신얼굴 앞에서' 스틸·예고편 공개…이혜영의 수수한 얼굴

기사입력 2021.09.14 11:41 / 기사수정 2021.09.14 11: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74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당신얼굴 앞에서'(감독 홍상수)가 오는 10월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스틸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4종은 주인공 상옥 역을 맡은 배우 이혜영의 수수한 모습들을 담고 있다. 

첫 번째 스틸은 미국에서 오랜만에 귀국해 동생의 집에서 머물게 된 상옥이 동생 정옥(조윤희 분)과 마주 보고 있는 장면이다. 소원했던 오랜 시간 후의 갑작스러운 동거라 어색하지만 그럼에도 다정한 시선이 두 자매 사이를 오간다. 


두 번째 스틸은 정옥과 산책을 나간 상옥이 잠시 다리 밑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담고 있다. 담배를 태우며 생각에 빠진 듯한 상옥의 표정이 그녀가 가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세 번째는 자신이 어린 시절 살던 옛집을 찾아간 상옥이 그곳에서 현재 살고 있는 주인 가족을 만난 장면을 담았다. 마지막 스틸 속 상옥은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소파 위에서 잠을 자고 있다. 이 스틸들만을 통해서도 지금까지 보아왔던 배우 이혜영과 전혀 다른 느낌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린 시절 살던 집을 찾은 상옥의 모습이다. 처음에는 머뭇거리던 상옥이 이내 결심한 듯 계단을 오른다. 마당 한켠의 작은 풀숲을 향하는 상옥은 마치 거기에 자신이 꼭 확인해야 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듯한 모습이다.

'당신얼굴 앞에서'는 10월 21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 = ㈜영화제작전원사, ㈜콘텐츠판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