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2:15
연예

'인질' 류경수, 오늘(14일) 네이버 NOW. '응수CINE' 생방송 출연

기사입력 2021.09.14 11:08 / 기사수정 2021.09.14 11: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봉 5주 차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의 배우 류경수가 오늘(14일) 오후 3시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네이버 NOW. '응수CINE'는 배우 김응수가 진행하는 본격 영화 토크쇼로, 매 회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영화에 관련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되는 '응수CINE'에는 '인질'에서 빌런 조직의 2인자 염동훈 캐릭터를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류경수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최근 라디오 출연을 통해 특유의 유머 감각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류경수는 이번 '응수CINE'에서 '인질'의 흥행 소감과 함께 말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4일 오후 3시 네이버 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방송이 종료된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다시 즐길 수 있다.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