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라포엠, 신곡 ‘오아시스’ MV 티저 공개…희망 에너지

기사입력 2021.09.14 09: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새 싱글 ‘Speranza(스페란자)’로 따뜻한 감성을 선보인다.

라포엠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스페란자’의 메인 타이틀곡 ‘OASIS(오아시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막혀있는 공간 속 고민에 빠져있는 듯한 라포엠 멤버들의 무기력한 모습이 담겨있다. 곧이어 화면이 전환되면서 환하게 미소를 띠며 노래를 부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짧은 분량의 티저 속 라포엠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보이스는 보는 이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라포엠의 더블 싱글 프로젝트 ‘Trilogy Ⅱ. Speranza’는 ‘오아시스’, ‘사랑의 노래’가 수록됐고, 더블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다. ‘오아시스’는 고통을 견딘 이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곡으로 풍부한 감정을 표현했으며, ‘사랑의 노래’는 따뜻하고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두 곡 모두 팝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발라드곡이다.

라포엠의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1’의 타이틀곡 ‘눈부신 밤’과 태연의 ‘들리나요’, 버즈의 ‘남자를 몰라’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이상준, 차길완 작곡가가 협업하였으며, 특히 메인 타이틀곡인 'OASIS'는 미니앨범 ‘SCENE#1’의 수록곡 ‘La Tempesta’를 작사했던 이스란 작사가와의 특급 만남으로 라포엠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사랑의 노래’의 경우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정상동기(김정수·정기석·이동휘·이상이)의 데뷔곡인 ‘나를 아는 사람’을 작사한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이 참여하였다. 영준의 라포엠을 향한 든든한 지원 사격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스페란자’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하며, 발매 하루 전인 오늘(14일) 오후 8시 10분에는 스포일러 브이라이브를 통해 라포엠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모스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