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9
연예

안정환 "다시 태어나도 ♥이혜원과 결혼, 천국에 미리 집 사놓았다" (안다행)

기사입력 2021.09.27 07:44 / 기사수정 2021.09.27 07: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이 '넘사벽' 아내 바보의 면모를 과시한다. 

27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이은형·강재준 부부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자급자족 산 생활이 공개된다. '빽토커'로는 동료 개그맨 이상준과 황제성이 함께한다. 

이날 '안다행' 최초로 부부동반 특집이 그려지는 가운데, '메인 빽토커' 안정환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황제성과 사뭇 다른 대답을 내놓으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크리스천이라 다음 생은 없다"라고 답한 황제성과 달리, 안정환은 "다음 생에 살 곳인 천국에 집을 미리 사놨다"며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이상준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안정환의 우문현답에 "카메라 있어서 그런 거냐"라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고 알려진다.

이에 더해 안정환은 부부생활 명언을 쏟아내며 유부남 황제성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갓정환'으로 거듭난 안정환의 명언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안다행'은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