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0
연예

황정민 주연 '인질', 흥행 기념 단체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09.14 08:0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이 흥행 기념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5주 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흥행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인질'이 흥행 기념 단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22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세운 '인질'의 단체 포스터는 뒷모습마저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인질’ 황정민 위로 그를 납치한 빌런 김재범, 류경수,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 그리고 또 한 명의 인질 이유미까지 모두 담아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개봉 5주 차인 현재까지 '인질'이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황정민을 포함한 일곱 배우들의 연기 케미스트리.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은 물론이고, 스크린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신선한 얼굴의 배우들이 모여 모두 각자의 몫 그 이상을 해낸 놀라운 호연, 그리고 이들이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시너지가 '인질'의 필람 포인트로 꼽히며, 추석 연휴에도 '인질'을 흥행 반열에 올려놓을 예정이다.

한편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