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임영웅, 9월에도 계속되는 멜론 성인가요 차트 싹쓸이…철옹성 그 자체

기사입력 2021.09.14 01:5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멜론 성인가요 차트 싹쓸이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멜론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9월 성인가요 차트에서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8월 월간 성인가요 차트를 지배한 임영웅은 9월에도 일간, 주간 차트를 TOP10을 싹쓸이 중이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8월 월간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곡들이 9월에도 그대로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8월 월간 상위권을 차지했던 ‘이제 나만 믿어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HERO’, ‘다시 사랑한다면’, ‘끝사랑’, ‘잊었니’, ‘미워요’, ‘사랑의 아픔 딛고’,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목로주점’ 등이 최신 차트에서도 막강한 철옹성을 형성하고 있다.

월간, 주간, 일간 모두 빈틈없이 지배 중인 임영웅.



임영웅의 성인가요 차트 속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최애돌 셀럽’ 제14대 기부천사로 등극했다.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팬들의 자발적인 투표로 선정되는 기부천사는 임영웅이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7점으로 종합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3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백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멜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