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20:54
연예

이영지 "유재석의 칭찬, 자신감 갖고 나아갈 수 있는 이유 중 하나" [화보]

기사입력 2021.08.19 09:3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이영지가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영지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한 화보가 19일 공개됐다.

화보 촬영은 빈티지한 무드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영지는 촬영 내내 분위기를 즐겁게 주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영지는 '고등래퍼3'로 얼굴을 알린 이후 지난 2년 간 생긴 가장 큰 변화를 묻는 질문에 "사람들에게 이영지라는 아이콘을 직접 브랜딩하는 데 성공했다는 게 가장 엄청난 경험처럼 느껴진다. 제 랩 스타일 뿐만 아니라 태도나 성격과 말투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답했다.



실제로 남다른 감각으로 SNS를 활용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사람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어렵지 않냐는 질문에는 "내게는 당연한 일이다. 실제의 내가 아닌 모습을 드러내는 데 괴리감을 느낀다. 물론 진짜 나를 보여주는 것은 어느 정도 용기를 내야 하는 부분도 있다. 진짜 자연스러운 나, 본연의 나를 드러내는 게 당당하고 멋있다는 분위기는 최근에 와서 생긴 변화니까"라고 답하며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함께 '컴백홈' 시즌 1을 촬영했던 유재석이 "영지는 스펙트럼이 넓다"고 칭찬했던 것에 관해서 그는 "지금 자신감을 갖고 나아갈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에 재석 선배님의 '인증'도 있는 것 같다.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좋은 말까지 들었다. 아직 어리니까 당연히 삐끗하고 실수도 할 수 있겠지만 설령 그렇더라도 배우고 바뀔 수 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영지는 "최근 보컬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파고 있다. 곧 나올 새로운 노래에는 보컬적인 매력이 두드러진 곡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신곡의 방향성에 대해 귀띔하기도 했다. 

사진=엘르 코리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