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9
연예

이정신, 줄리엔강 도발 "내가 이길 수 있어" (대한외국인)

기사입력 2021.08.18 11:54 / 기사수정 2021.08.18 11:54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대한외국인' 이정신이 줄리엔강을 도발한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여름 수련회 특집 1탄으로 한국인 5명과 대한외국인 10명이 대결하는 기존의 포맷이 아닌, 박명수 탐장과 이휘재 팀장을 선두로 한국인과 대한외국인이 뭉친다.

여름 수련회 특집에서는 퀴즈와 게임을 결합한 '체력 퀴즈', '단합심 퀴즈', '전통놀이 퀴즈', '지성퀴즈' 등 다채로운 게임들이 진행된다. 이에 그동안의 '대한외국인' 출연자 중 심화 학습이 필요한 '퀴즈 열등생'들이 모여 빅 재미를 예고한다.

5단계 탈락자 B1A4 산들과 조현, 4단계 탈락자 아유미, 3단계 탈락자 씨앤블루 이정신과 대한외국인 피라미드를 지켰던 줄리엔 강, WayV 헨드리, 에바, 안젤리나 등이 출연한다.

본격적인 몸싸움이 예상되는 '전통놀이 퀴즈'에서 이정신은 "돼지 씨름은 순발력이 중요하다. 줄리엔 강 씨와 대결해도 내가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자타 공인 피지컬 천재 줄리엔 강을 도발한다.

이를 들은 줄리엔 강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말은 쉬워요"라고 받아치며 불타는 신경전을 펼친다. 하지만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게임 결과에 모두 포복절도한다. 에바는 "처음부터 답이 없는 게임이었다"라며 소감을 더한다.

'대한외국인'은 1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