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6:38
연예

강희재 "한번 입은 옷은 다시 못 입어→신발만 1,000켤레" (비스)

기사입력 2021.08.17 15:26 / 기사수정 2021.08.17 15:26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비스' 강희재가 편집샵 뺨치는 집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성공좌 특집 '내 구역의 금메달'로 꾸며진다. 래퍼 슬리피,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강희재,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이 출연해 센스 만점 입담과 각 분야별 성공좌로서의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싸이월드 1세대 스타이자 수십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가 "카메라 울렁증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홀로 떨고 있는 그녀를 위해 누군가 깜짝 응원에 나섰는데, 그 정체는 바로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진이다. 양재진과 강희재의 관계에 대한 추측들이 커지는 가운데, MC 박나래가 인정한 강희재의 '할리우드급 마인드'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강희재는 인터넷쇼핑몰 대표로서의 면모를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희재는 "한 번 입은 옷은 다시 못 입겠다"고 폭탄 발언을 해 시선을 끈다. 이에 그동안 그녀를 거쳐간 수많은 옷의 행방이 묘연해진다. 강희재는 "집을 방문한 지인들에게 나눠 주기도 한다"며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MC 박나래는 강희재의 집 주소를 계속해서 추궁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쇼퍼홀릭 MC 산다라박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강희재의 엄청난 신발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희재는 "신발장에 있는 신발만 1,000켤레 가까이 된다"고 밝힌다.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뽐내는가 하면, 편집샵을 연상하게 하는 강희재의 신발장 및 집 인테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비디오스타'는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