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20:40
연예

함소원, ♥진화와 산책하며 수다…"쌓였던 감정들 해소" [전문]

기사입력 2021.08.05 10:0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함소원이 남편 진화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4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링', '바깥양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회전초밥 집에서 식사를 하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담겼다. 함소원은 "혜정이 8시 반에 재우기 성공하는 날이면 남편과 눈빛 맞아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초밥집에 가요"라고 설명했다.

진화와 식사 후 산책을 한다는 함소원은 "그동안 힘들었던 것 혜정이 이야기 남편 일 이야기 수다 하고 나면 어느 정도 둘이 쌓였던 감정들이 해소되기도 하고 남녀로 만나 이젠 부부 친척 형제 자매가 되는 느낌을 받아요"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편, 함소원은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4살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최근 시어머니와 함께 욱일기를 사용했다는 논란에 휩싸였고 "조금 늦지만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고쳐가는 함소원 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다음은 함소원 글 전문.

#힐링 #바깥양반

이 시간이 좋아요 혜정이 8시 반에 재우기 성공하는 날이면~ 남편과 눈빛 맞아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초밥집에 가요 코로나로 항상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은 25분 ㅋㅋ 그 시간 동안 둘이 열심히먹고

워낙 탄수화물 많이 먹었으니 그리고 한 시간 정도 산책하면서 그동안 힘들었던 것 혜정이 이야기 남편 일 이야기 수다 하고 나면 어느 정도 둘이 쌓였던 감정들이 해소되기도 하고 남녀로 만나 이젠 부부 친척 형제 자매? 되는 느낌을 받아요

바로 우리집 바깥양반이요

오늘 시간 좀 나서 오랜 팬분들께 답장해드렸어요 미안해요 답장 늦어서 늦더라도 꼭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셔서 때가되면 우리 꼭 만나요~^^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