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6:54
연예

'습도 다소 높음' 코로나 시국 리얼 재난 극장 생존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1.08.05 09:55 / 기사수정 2021.08.06 00:0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영화 '습도 다소 높음'(감독 고봉수)의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습도 다소 높음'은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 온 어느 여름날, 에어컨을 꺼버린 극장에서 벌어지는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다.

국내 최초 코시국 배경 하이퍼리얼리즘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이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차 예고편은 코로나 시대, 극장에 등장한 신상 빌런들이 펼쳐내는 다양한 해프닝을 소개하며 웃음을 예고한다. 신상보호를 들먹이며 출입자 명부 작성을 거부하는 영화감독부터 마스크 착용 거부는 기본, 공짜 음료를 당당하게 요구하는 영화평론가 등장한다.

이어 막무가내 관객까지 더해진 극장은 그야말로 초토화 상태인 모습이 공개됐다. 이러한 빌런들의 연이은 공격에도 꿋꿋하게 방역 수칙을 부르짖는 극장 직원의 모습은 코로나19 시대를 함께 버티고 있는 대한민국 남녀노소라면 어디선가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상황을 생각나게 하며 격렬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역시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시국 존폐 위기에 놓인 극장을 지켜야 하는 극장 직원과 사장, 그리고 시사회를 지켜야 하는 감독과 배우까지 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위에도 이들의 표정은 더없이 비장하다.

여기에 '인생이 팍팍하십니까? 수분 공급 제대로 해드립니다!' 라는 카피처럼, 이희준까지 합세한 고봉수 사단은 올 여름 코시국과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습도 다소 높음'은 9월 1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습도 다소 높음'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