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13
연예

'컴백' 싸이퍼, 타이틀곡은 '콩깍지'…전 트랙 멤버 작사·작곡 참여

기사입력 2021.09.23 07:3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싸이퍼(Ciipher)가 컴백에 앞서 새 앨범 트랙리스트 및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지난 22일과 2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각각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Moon Night(문 나잇)’, ‘콩깍지’, ‘Joker(조커)’, ‘Go Ahead(고 어헤드)’, ‘괜찮아’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콩깍지’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케이타, 원도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데뷔 앨범 전곡을 작사·작곡했던 멤버들은 미니 2집 ‘BLIND’에서도 타이틀곡 ‘콩깍지’를 포함한 전 트랙을 직접 작사·작곡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자체 제작돌’ 싸이퍼만의 뚜렷한 음악색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 싸이퍼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전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콩깍지’를 비롯해 가을밤과 어울리는 가벼운 리듬의 ‘Moon Night’, 유니크한 브라스와 강력한 베이스 및 비트가 매력적인 ‘Joker’, 멤버들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Go Ahead’, 귀에 쏙쏙 박히는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괜찮아’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들이 이번 앨범에 담겼다.

싸이퍼의 미니 2집 ‘BLIND’는 데뷔 앨범 ‘안꿀려’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포텐셜을 겸비한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레인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