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18:43
연예

드림캐쳐 지유, 예능감 있다 칭찬에 깜짝 "멤버들 사이 노잼으로 유명"

기사입력 2021.07.30 16:51 / 기사수정 2021.07.30 16: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드림캐쳐 시연이 멤버들의 예능감을 극찬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 스페셜 미니앨범 '서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30일 오후 진행됐다.

'서머 홀리데이'는 전작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Dystopia : Road to Utopia)'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인썸니아(팬덤명)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드림캐쳐는 최근 데뷔 4년 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를 마쳤다. 이에 부담감은 없었는지 묻자 시연은 "리얼리티 찍을 때 제작진 분들이 저희를 너무 편하게 대해 주셔서 부담감은 없었다. 저희끼리 있을 때처럼 했다"고 밝혔다.

또한 리얼리티를 촬영하며 예능감 있다고 느낀 멤버에 대해 시연은 "지유 언니, 유현이다. 장난 없다. 너무 웃기다"고 밝혔다. 이에 지유는 "제가 멤버들 사이 노잼으로 유명하다"며 의외의 선택에 놀랐다.

이에 시연은 "저는 의외의 사람을 뽑았다. 지유 언니가 이번에 난리를 치더라. 유현이는 개성을 표현해서 제가 항상 예능을 나가라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서머 홀리데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