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28
연예

이승철, '랄라랜드' 첫 게스트...'족보' 수업→히트곡 퍼레이드

기사입력 2021.07.28 11:32 / 기사수정 2021.07.28 11:32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이승철이 첫 번째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노래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모여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원 포인트 레슨' 뮤직테인먼트 예능. 신동엽, 김정은, 이유리, 조세호, 고은아, 황광희가 '랄라랜드' 일원으로 낙점됐다.

이와 관련 첫 번째 노래 선생님이자 게스트로 이승철이 나서 '랄라랜드' 6인방에게 자신만의 특급 가창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승철은 '랄라랜드'만의 특별 수업을 통해 자신의 히트곡을 가장 잘 부를 수 있는 '원 포인트' 노래 비법을 세심하게 전수한다.

반면 이승철에게 궁극의 레슨을 받게 된 수강생 6인방은 이승철만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가창 미션에 도전한다. 6인방은 자신만의 가수 부심을 걸고 진행하는 치열한 가창 승부로 쫄깃함을 더한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누구나 인정하는 노래 실력에 다년간의 멘토링 경력까지 갖춘 이승철이 첫 번째 노래 선생님으로 출격하면서 녹화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라며, "이승철만의 ‘족보’가 담긴 수업을 비롯해, 직접 시범을 보이는 각종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풍성한 첫 회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오는 8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