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8:54
연예

안정환 '끝사랑'→김동현 '봉송♥', 아내 저장명 공개 (랜선장터)

기사입력 2021.07.27 14:53 / 기사수정 2021.07.27 14:53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랜선장터' 안정환, 김동현, 정호영 셰프가 사랑꾼 논쟁을 벌인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는 안정환, 김동현, 정호영 셰프가 휴대전화 속 애정 넘치는 아내의 저장명을 공개한다. 이에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안정환, 김동현, 정호영 셰프는 옥수수 전을 맛보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사한다. 안정환은 옥수수를 좋아하는 아내를 떠올린다. 이에 정호영 셰프는 "맛있는 걸 먹으면 가족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와이프 보고 싶어 죽겠다"라고 기다렸다는 듯이 아내를 향한 사랑을 과시한다.

그러자 안정환은 정호영 셰프의 대답에 성을 내면서도 곧 그의 열렬한 아내 사랑을 인정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안정환의 주도하에 아내 저장명을 차례로 공개한다. 정호영 셰프의 '울색시'라는 애정이 가득 담긴 저장명을 본 안정환은 '끝사랑'이라는 저장명을 보이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어 김동현의 아내 저장명을 물었고, 김동현은 '봉송'에 하트를 붙인 저장명을 공개하며 뜻밖의 본명을 밝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동현의 본명을 듣고 귀를 의심하던 이들은 이내 폭소를 터뜨린다. 이어 정호영 셰프가 "UFC 가도 되게 약해 보였을 것 같아"라고 덧붙여 그들을 놀라게 한 김동현의 본명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최고의 사랑꾼은 누구일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김동현의 본명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또, 땅끝마을 해남의 특산물인 초당옥수수 라이브 커머스 시작에 앞서 벌어진 이들의 맛깔나는 설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랜선장터'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랜선장터'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