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3:43
연예

이찬원, ‘드라마’ 무대 100만 뷰 돌파…찬또 음색이 드라마

기사입력 2021.07.27 15: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드라마' 무대가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 2021년 4월 2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에는 '이찬원 [드라마] 뽕숭아학당' 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뽕숭아학당’ 47회에서는 트로트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장민호를 축하하기 위해 기념 파티가 열렸다.

기념 파티에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 중에는 헌정곡을 불러 장민호의 심박수를 높이는 미션도 있었다.

이찬원은 원곡가수에 대한 진심어린 축하를 건네는 의미로 장민호의 '드라마'를 선곡하였다.

가사를 “형님 인생 드라마”로 개사하는 등 센스 넘치는 모습을 보여 준 이찬원.

이 노래를 들은 장민호는 양손 엄지를 치켜들며 이찬원의 선곡 센스와 가창력을 칭찬했다. 이내 장민호의 최대 심박수는 101까지 치솟았고 이찬원은 심박수 기록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였다.

노래가 끝난 뒤 두 사람이 등을 토닥이며 안아주는 모습은 한편의 감동 '드라마'를 본 듯 훈훈한 장면이었다.

영상 속에는 큰형님을 위해 온 마음을 담아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잘 담겨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양한 예능에서 놀라운 기지를 발휘하며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

한편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구독자 수는 28만명,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약 4.2만명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