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2:04
게임

네오플 신작, '사이퍼즈' 1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기사입력 2011.01.17 16:0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플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사이퍼즈'(Cyphers)'의 1차 비공개 시범(CBT)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지난 주 모집 완료된 테스터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해 게임 개발에 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재준 개발팀장은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 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분들의 좋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네오플 측은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게임을 즐긴 뒤, 각 캐릭터 레벨의 총합이 높은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로지텍 마우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진행될 설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액션성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장르의 3D 온라인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각기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제작된 액션 게임이다.

'사이퍼즈' 비공개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