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04
연예

소이현→손담비, 연예계 대표 주당 모였다…"4차까지 가보자" (언니가 쏜다)

기사입력 2021.07.22 15:3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언니가 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IHQ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언니가 쏜다!'는 연예계 대표 주당인 4명의 MC가 소문난 안주 맛집에 찾아가 먹방과 함께 취중진담 토크쇼를 펼치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에는 손담비, 소이현, 안영미, 곽정은이 제작진을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소이현은 “술을 좀 즐겨 드세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쑥스러워하며 미소를 지어 그의 주력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 손담비는 술을 오래 마시는 팁으로 정신력을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안영미는 “저희가 멀쩡한 장면을 보시는 건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손담비, 소이현, 곽정은 역시 “컷하고 마시는 거지”, “카메라 끄고”라고 거들며 첫 만남에서부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후 화기애애한 웃음소리와 함께 실제 녹화장의 모습이 공개되고, “(소주가) 달죠”, ”4차까지 가보자”라고 외치던 언니들이 촬영이 마무리되었음에도 자리를 떠나지 않아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언니가 쏜다!'는 먹고, 맛을 평가하는 기존 먹방 프로그램과 달리 4명의 MC들이 겪은 다양한 인생 에피소드를 진솔한 술자리 토크로 풀어낼 예정. 이에 이들이 첫 방송에서 들려줄 흥미진진한 취중진담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언니가 쏜다!'는 27일 오후 10시 30분 IHQ와 드라맥스에서 동시 방송한다.

사진=IHQ 오리지널 '언니가 쏜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