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3:21
연예

'10kg 감량' 이혜성, 그릇째 들고 허겁지겁…먹방 꿈나무 등극(우동클)

기사입력 2021.07.22 12:3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혜성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클라쓰(이하 우동클)’에서 이혜성은 유룡마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먹거리에 푹 빠져 먹방 꿈나무의 면모를 뽐낸다. 

한식 조리 자격증을 보유한 연예계 소문난 요리 고수 이혜성은 마을 주민과 함께 칠게 튀김 요리를 선보인다. 본격 요리에 앞서 이혜성은 갯벌에서 마주한 칠게를 보며 “너무 귀엽다. 애완용으로 키울 수 없어요?”라는 엉뚱 발랄 멘트로 마을 어르신을 당황케 한다. 하지만 요리가 시작되자 이혜성은 살아있는 칠게를 튀김 반죽에 넣는 등 거침없는 모습을 보인다. 노릇노릇한 칠게 튀김을 시식한 이혜성은 연신 돌고래 소리를 내면서 “칠게야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다”며 칠게 튀김을 향한 손길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혜성의 먹방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평상에 모인 김수로, 이혜성, 조엘은 마을 어르신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들을 맛보게 된다. 유룡마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짱뚱어 전골, 대갱이 무침 등 맛깔나는 음식들이 펼쳐지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짱뚱어 전골을 맛 본 이혜성이 그릇째 들고 허겁지겁 먹자 이 모습을 보던 조엘이 귀여운 듯 “여기서 먹방 찍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수로, 이수근, 이혜성, 이진호 등 예능 베테랑들이 펼치는 고군분투 동네 메이크 오버 프로젝트에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우리동네 클라쓰'는 LG헬로비전 채널 25번과 더라이프 채널(LG유플러스 39번, SKB Btv 67번, LG헬로비전 38번)에서 방송 되며, U+tv와 U+모바일tv에서 VOD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LG헬로비전, 더라이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