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08
연예

하재숙, 유흥업소 종사자 투잡 남편 사연 등장에 "나보다 더한 빌런" (썰바이벌)

기사입력 2021.07.30 07:25 / 기사수정 2021.07.30 07: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썰바이벌'에 남편이 유흥업소 종사자라는 역대급 레전 썰이 등장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배우 하재숙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투자 귀재' 썰이 만장일치로 레전 썰에 등극했다.

'투자 귀재' 썰은 투자 정보를 얻기 위해 유흥업소에 일하는 남편에 대한 이야기였다. 썰녀 남편은 대기업에 다니면서 투자에도 성공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친구를 통해 남편이 유흥업소에서 일을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확인해보니 그곳을 출입하는 사모님들에게 투자 정보를 얻기 위해 투잡을 뛰었던 것. 아내를 속였지만 죄의식도 없었던 남편과는 결국 이혼을 선택했다.


사연을 들은 하재숙과 3MC들은 뻔뻔한 남편의 행동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대기업에 다니면서 왜 더 돈을 벌려고 그러냐",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 "돈만이 목적은 아니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하재숙은 "나보다 더한 빌런이다. 아내를 기만한 것이다. 부부 사이엔 믿음 깨지면 끝"이라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하재숙의 분노는 레전 썰 뿐만이 아니었다. 유산한 썰녀를 두고 바람이 난 남편의 이야기를 담은 '유산' 썰에서는 "사람이 살다 보면 마음이 식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별에도 예의가 있다. 넌 최악이다"라고 분노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재숙은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혼행'(혼자 하는 여행) 썰 소개 후 그는 "남편 혼자 여행할 일은 절대 없다. 안 보내 줄 것이다. 언제나 그와 함께 할 것이다"며 하트를 발사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