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10
연예

'요리 연습' 이동욱→'공연'하는 로제…BAR 뒤의 모습 (바라던 바다)

기사입력 2021.07.21 17:40 / 기사수정 2021.07.21 17:40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바라던 바다' 바(BAR) 뒤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JTBC '바라던 바다'의 미공개 스틸컷에는 포항의 해변에서 머물며 바(BAR) 운영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부지런한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스틸컷 모음에서는 헤드셰프 이지아의 부탁으로 시장에서 사온 거대한 문어를 손질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직접 손질에 나선 윤종신과 수현, 그리고 문어를 삶을 거대한 장작을 준비하는 온유의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스틸컷 모음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연습하는 윤종신과 온유, 수현의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요리를 연습하는 이동욱의 모습 뒤로 공연 연습을 하는 윤종신, 온유, 수현, 자이로, 정동환(멜로망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첫 게스트인 로제와 회의를 하는 온유와 수현, 두 눈을 감고 노래에 빠져든 윤종신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세 번째 스틸컷 모음의 주인공은 첫 번째 게스트인 로제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기타를 곁에 두고 공연을 하는 로제의 모습은 한편의 동화를 떠오르게 한다. 해변에서 머무르는 멤버들의 일상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네 번째 스틸컷 모음에서는 안경을 끼고 열심히 레시피를 공부하는 이동욱, 멤버들과 점심을 먹는 윤종신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화장을 고치는 이수현의 깜찍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라던 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바라던 바다'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