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50
연예

신대철, '콘서트 강행' 나훈아 저격 "늙어서는 신중해져라" [전문]

기사입력 2021.07.21 13:58 / 기사수정 2021.07.21 14:1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신대철이 코로나19 확산에도 콘서트 강행 의지를 내비친 나훈아를 저격했다.

21일 신대철은 페이스북에 통해 나훈아를 저격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신대철은 "나훈아 대선배님 참 부럽습니다. 후배들은 겨우 몇십 명 오는 공연도 취소하고 있습니다"라며 콘서트 강행 의지를 내비친 나훈아를 향해 강하게 말했다. 소크라테스의 말 "어려서 겸손해져라, 젊어서 온화해져라. 장년에 공정해져라, 늙어서는 신중해져라"를 인용하며 "가왕이시라 한번쯤 자제하시는 미덕 따위 필요 없으신가요?"라고 물었다.

신대철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최대를 기록하고있는 비상 시국입니다. 그래도 공연을 하시겠다면 힘 없고 못 나가는 후배들이 뭐 어쩔 도리는 없습니다만"이라며 "다음 번에는 '백만송이 장미도' 불러주세요. 테스형과 같이 부르시면 딱 입니다. 따로 연습할 필요도 없을  겁니다"라고 저격했다.

앞서 나훈아는 대구 공연에서 "코로나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라며 콘서트 강행을 예고한 바 있다.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벡스코에서 4000석 규모로 6회 진행되는 부산 공연에 시민들은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21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은 22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비수도권의 등록 공연장 이외에서 개최되는 모든 공연을 금지했다. 이에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나훈아의 공연은 금지된 상황이지만, 아직 소속사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다음은 신대철 글 전문.

나훈아 대선배님 참 부럽습니다. 후배들은 겨우 몇 십명 오는 공연도 취소하고 있습니다. 

소크라테스 왈 "어려서 겸손해져라, 젊어서 온화해져라. 장년에 공정해져라, 늙어서는 신중해져라” 라고 했다는데…

가왕 이시라 한번쯤 자제하시는 미덕 따위 필요 없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 수가 최대를 기록하고있는 비상 시국입니다. 그래도 공연을 하시겠다면 힘 없고 못나가는 후배들이 뭐 어쩔도리는 없습니다만…

신청곡 한곡 부탁 드립니다. 다음 번에는 '백만송이 장미도' 불러주세요. 테스형과 같이 부르시면 딱 입니다. 따로 연습할 필요도 없을겁니다. 같은 곡이니까요.

사진=신대철 페이스북, 예아라예소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