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03
연예

백수장, '우수무당 가두심' 합류…김새론·남다름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27 17:1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백수장이 ‘우수무당 가두심’에 출연한다.

27일 백수장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백수장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에 캐스팅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귀신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십팔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학교의 미스터리를 해결해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 오리지널로는 처음 선보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작품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백수장은 극중 송영고등학교에 다니는 가두심과 나우수의 담임선생님 ‘사선생’으로 분한다. 무뚝뚝한 듯 보이지만 제자들을 마음 깊이 아끼며, 송영고등학교에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제자들이 다치는 상황에 죄책감을 느끼는 인물이다.

출연작만 100여 편에 다다르는 탄탄한 내공의 배우 백수장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쌈, 마이웨이’, ‘미스트리스’, ‘구해줘2’,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나의 위험한 아내’ 등 장르를 불문한 작품 속에서 선과 악을 넘나들며 극에 감칠맛을 더했다.

최근 레트로 무협 영화 ‘짬뽕비권’ 주연으로 그 시절 성룡표 액션에 도전을 알린 백수장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합류 소식까지 전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우수무당 가두심’은 30일 오후 8시 첫 공개된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