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56
연예

위클리, 몽환 무드 'Play Game : Holiday' 티저 공개…8월 4일 발매

기사입력 2021.07.21 10:1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몽환적 무드의 티저 이미지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0시 위클리 공식 SNS 등을 통해 위클리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위클리는 멤버 전원 순백의 미니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보라빛 배경과 완벽히 어우러진 '환상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한 분위기를 가득 자아내는 이 티저 이미지는 그 동안 선보여 온 위클리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공개를 앞둔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이들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으며, 특히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월 1주차 21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에 언급되고 타임지(TIME) 선정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꼽히는 등 압도적인 글로벌 성과를 거둔 위클리는 이번 신보 'Play Game : Holiday'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루키' 파워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의 신보 'Play Game : Holiday'는 오늘(21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