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5:14
연예

"모발 이식했다"…개코, 최자 폭로에 '멱살잡이' (야인이즈백)

기사입력 2021.07.15 10:2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킹두한’ 안재모와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개코를 사이에 두고 우정 싸움에 돌입한 가운데, 개코가 최자의 멱살까지 잡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에서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과거 드라마 속 킹두한의 찐친인 거지촌 개코에 빙의한 가운데, 15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이들 앞에 깜짝 등장해 개코를 되찾기 위한 설전을 펼친다. ‘킹두한’ 안재모와 최자가 개코를 사이에 두고 옥신각신하는 가운데, 최자는 친구를 되찾기 위해서라는 명목으로 개코의 은밀한 비밀까지 폭로, 참을 수 없는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기억을 잃고 킹두한의 친구로 살고 있는 개코를 찾아온 최자는 “내가 널 얼마나 찾아 헤맸는데”라며 개코를 얼싸안고, 그의 기억을 되돌리기 위해 전설적인 히트곡 ‘출첵’을 부르며 안간힘을 쓴다. 최자가 선창하는 ‘출첵’을 듣고 홀린 듯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도 혼란스러워하는 개코의 모습이 웃음샘을 자극하기도.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도 여전히 개코가 과거를 기억해내지 못하자, 최자는 마지막 강력한 회심의 일격으로 죽마고우이기에 알 수 있는 개코의 신체 비밀을 폭로해 버린다. 바로 “네 머리…. 이모작 한거야!”라며 개코의 모발 이식 사실까지 폭로해 버리는 것. 이에 당황한 개코는 최자를 말리며 “작작 하라”며 멱살까지 잡는 현실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상처뿐인 폭로전 끝에 결국 개코가 최자의 의도대로 다이나믹 듀오 시절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개코를 사이에 둔 최자와 킹두한의 대치도 재미를 줄 예정이다. 킹두한이 개코를 끌고 가려는 최자 앞을 막아서며 “당신 뭐야? 내 친구한테!”라고 잔뜩 날을 세우는 것. 일촉즉발의 위기감이 고조된 것도 잠시 킹두한과 최자는 “개코는 내 친구”라며 서로 개코를 잡아당기며 티격태격 설전을 벌이기 시작하며, 이들의 사이에서 종이인형처럼 힘없이 나부끼는 개코의 모습이 폭소를 터트리게 한다.

더욱이 문영철과 코드 쿤스트, 이진호, 이현석 등 킹두한 크루들은 이들의 우정 싸움을 지켜보며 “이거 꿀잼인데” “완전 팝콘각이다”이라는 반응으로 마치 시청자가 된 듯 이들의 설전을 뒷짐 지고 지켜봐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에피소드를 앞두고 개코가 어떤 이유로 기억을 잃고 코 옆에 ‘거지 점’을 붙이게 되었는지에 대한 속사정도 한층 더 궁금해지는 가운데, 최자와 만나게 된 개코가 다시 다이나믹 듀오로 돌아가게 될지, 킹두한 크루로 남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야인이즈백'은 매주 목, 일요일 오후 8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