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06:52
연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시빌 워'→'인피니티 워' 사이 공개되지 않은 삶 

기사입력 2021.06.29 08:19 / 기사수정 2021.06.29 08: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감독 케이트 쇼트랜드)가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지금껏 본 적 없는 인간적인 모습까지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담아낸 '영원한 히어로' 스틸을 공개했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고, 목숨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스틸에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블랙 위도우의 삶의 여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소코비아 협정을 어겼다는 이유로 아무도 모르는 은신처로 몸을 숨겨야만 했던 모습부터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와 실체를 알게 된 후, 피할 수 없는 싸움에 휘말리는 과정 등 다양한 모습들이 차례대로 공개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블랙 위도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지금껏 본 적 없는 내면의 깊은 고뇌와 상처를 엿볼 수 있는 인간적인 모습, 그리고 화이트 수트를 입은 채 적과 맞서는 독보적 액션신까지 모두 담기며 궁금증을 더한다.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