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3:03
연예

위버스, 신인 저스트비 커뮤니티 오픈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28 09:1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가요계 신예 저스트비(JUST B)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위버스는 28일 저스트비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전했다. 

저스트비는 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 등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이달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저스트 번(JUST BURN)'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데미지(DAMAGE)'는 그룹 B.A.P 출신 방용국이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스트비는 앞서 자체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발표를 시작으로, 데뷔 앨범 스포일러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위버스에 합류해 글로벌 팬들과 긴밀하게 교류하며 앨범 활동 소식과 일상의 모습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위버스는 저스트비의 커뮤니티 오픈을 맞아 오늘(28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저스트비 위버스에 아티스트와 함께하고 싶은 순간들을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한편 위버스는 그룹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엔하이픈,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등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위버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