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32
연예

'8월 17일 컴백' CIX,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함 가득

기사입력 2021.07.31 11:4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청량한 화보를 완성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CIX는 푸른 잔디와 나무가 우거진 야외에 모여있는 모습이다. 한 가운데 놓여있는 침대에 앉아 있는 배진영을 주축으로 BX, 승훈, 용희, 현석이 흩어져 각자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마린룩을 입고 상큼하면서도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캐주얼한 청청 패션을 완벽 소화하며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기린, 양, 너구리, 오리 인형 등으로 마치 동물원 속에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궁금증을 더했다.

CIX는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및 개별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후에는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OK' Prologue : Be OK'는 그동안 'HELLO' 시리즈로 강렬한 세계관을 선보인 CIX가 데뷔 2년 만에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