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12:56
연예

김성범 "난 김숙 집에 드나드는 남자…현관 비밀번호 알아" (비디오스타)

기사입력 2021.06.14 16:14 / 기사수정 2021.06.14 16:1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김성범과 김숙의 뜻밖의 친분 관계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 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진다. 이에 배우 김성범이 숨겨뒀던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MC 김숙은 김성범에 대해 '우리 집에 드나드는 남자', '현관 비밀번호를 아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알고 보니 김성범은 김숙, 정성화, 송은이, 라미란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가족 같은 사이로, 친분을 드러냈다.

김숙은 이 캠핑 멤버들에 대해 "내가 집에서 음식을 나눠준다고 하면 누구보다 바쁜 스케줄에도 3시간 안에 모두 음식을 가져간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김성범은 정성화와의 절친 테스트에서 놀라운 호흡을 자랑한다. 서로에 대해 주어진 질문에 김성범과 정성화는 연속해서 같은 대답을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정성화의 신체 콤플렉스를 묻는 질문에서는 의외의 대답으로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디오스타'는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