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6:58
연예

'슬의생2', 2배 더 시끄러워진 5인방의 특별한 보통날

기사입력 2021.05.28 11:01 / 기사수정 2021.05.28 11:01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차 티저가 공개됐다.

6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다섯 친구의 특별한 보통날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 같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와 반가운 전공의 재학(정문성), 겨울(신현빈), 민하(안은진)의 힘찬 평원 라이프가 그려진다.

존재감 넘치는 등장과 함께 "뭐지? 이 신선한 이야기의 도입부는?"라고 말하는 익준의 목소리는 2차 티저 영상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시즌 1보다 2배는 더 시끌벅적해진 익준, 정원, 준완, 석형이 어린아이처럼 환호하는 모습과 '우리가 보고 싶었던 다섯 친구가 돌아왔습니다'라는 카피는 애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더불어 같이 있으면 유치해지는 5인방이 격한 애정을 담아 서로 머리채를 잡으며 티격태격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 병원에 꼰대 아닌 사람은 채송화와 친구들밖에 없어요"라는 대사를 증명이라도 하듯 함께 한 세월만큼 많은 부분이 닮은 99학번 동갑내기 친구들의 모습은 흐뭇함을 자아낸다.

특히 서로에게 "밥 먹자"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고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모습은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