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55
연예

솔라, 식단 전 '최후의 만찬'…전현무 "이렇게 방송 못 해" 발끈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1.05.22 20:3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솔라와 MC들을 기겁하게 만든 양치승의 말은 무엇이었을까.

2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손잡고 표지 모델에 도전하는 솔라의 '최후의 만찬'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양치승은 첫 트레이닝을 성공적으로 마친 솔라를 시장 골목에 위치한 자신의 단골 뷔페 식당으로 데려갔다.

양치승으로부터 이번이 식단 조절에 들어가기 전 '최후의 만찬'라는 이야기를 들은 솔라는 돈가스와 카레 등 한동안 맛보지 못할 음식들을 폭풍 흡입했다고.

이런 가운데 필요한 대답 외에는 일체 말도 하지 않고 오로지 식사에만 집중하는 솔라의 모습을 본 양치승은 "동은이랑 비슷한 것 같지 않니?"라면서 놀랐다고 해 사상 최강의 쌍둥이 '먹'자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솔라는 앞서 표지 모델 수락을 조건으로 양치승에게 제시했던 소속사 전직원 할인 카드를 다시 꺼내며 구체적인 계약 조건 확인에 들어갔다는데.

양치승은 7년 차 아이돌 솔라의 능수능란한 영업 수완에 "박술녀 선생님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대단하더라"며 감탄을 금치 못해 다시금 불붙은 두 보스의 불꽃 튀는 딜의 결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양치승과 솔라의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갑자기 "나 이런 얘기 들으면서 방송 못해!"라며 발끈하고, 김숙과 스페셜 MC 아린까지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당시 양치승과 함께 현장에 있었던 솔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경련이 일어나는 것 같았다"면서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마마무 솔라의 놀라운 식습관과 MC들이 방송 중단(?)까지 선언한 배경은 2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