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3:40
연예

유재석→미주 '식스센스 2', 6월 25일 첫 방송…이상엽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2 09:37 / 기사수정 2021.05.22 09: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식스센스 2'가 이상엽과 함께 돌아온다.

'식스센스'는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 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팬들의 열렬한 기다림에 부응하며 금요일 오후 시간대로 방송 일시를 옮겨 돌아 온 '식스센스 2’는 한층 더 유쾌해진 케미와 한층 더 치밀해진 스케일로 시청자를 찾는다. 

지난 시즌 '진짜보다 진짜 같은' 가짜를 선보이며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에도 충격 반전을 안기며 웃음과 놀라움을 선사했던 '식스센스'가 화려한 귀환을 알려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과연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독특하고 이색적인 테마와 연출로 모두를 현혹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새롭게 돌아오는 '식스센스 2'에는 이상엽이 합류를 알려 기대를 모은다. '식스센스' 첫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며 남다른 조화와 웃음을 선사했던 그가 고정으로 합류한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촬영이 끝날 때까지 이상엽의 이름을 헷갈려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제시와는 어떤 콤비를 선보일지, 남다른 촉과 예능감을 발휘하며 히든카드로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식스센스 2'의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지난 시즌 시청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에서는 빈틈없이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로 시청자분들의 육감까지 현혹시킬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식스센스 2'는 오는 6월 2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