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22:30
연예

펜타곤 키노,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Sunflower' 참여…오늘(21일) 발매

기사입력 2021.05.21 13: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펜타곤 키노가 참여한 얼터너티브 레이블 Unordinary Sunday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이 발매된다.

오늘(21일) 키노가 참여한 Unordinary Sunday의 두 번째 앨범 'Sunflower'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Unordinary Sunday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전문 프로듀서들이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여 자유롭고 완벽한 음악을 선사하고자 만들어진 레이블이다.

Unordinary Sunday의 두 번째 앨범 'Sunflower'는 지난 첫 번째 프로젝트 '독 (  )'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프로듀서 김시온(Zion)과 17세 프로듀서 Soho(소호)가 키노와 함께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싱글 타이틀 'Sunflower'는 낮 12시에 따스하게 비치는 햇살을 정오의 시계 침처럼 사랑하는 이들이 만나듯, 가장 따스한 사랑이 피어남을 비유한 곡이다. 특히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헤어짐이라는 꽃이 져야만 새로운 만남이 피어오른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키노는 'VIOLET', '봄눈', '도망가자'를 비롯한 펜타곤의 명곡들을 탄생시키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선보여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능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 키노가 참여한 Unordinary Sunday의 두 번째 앨범 'Sunflower'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