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4:36
연예

선미, 디즈니 '크루엘라' 변신... 매혹적 만남 [화보]

기사입력 2021.05.20 17:02 / 기사수정 2021.05.20 17:0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뮤지션 선미와 디즈니 '크루엘라'의 파격적인 만남이 '얼루어 코리아' 6월호 커버 스토리를 통해 공개됐다. 

'선미'식으로 재해석한 ‘크루엘라’ 콘셉트로 진행된 이 날 화보에 대해 선미는 “크루엘라라는 멋진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처음 제의를 받고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최고의 스태프들 덕분에 감사하게도 제가 크루엘라가 될 수 있었어요.”라고 밝히며 이번 협업 화보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자정이 넘은 시간까지 펑키부터 아방가르드한 꾸뛰르 스타일까지 8벌의 개성 강한 의상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지친 기색 하나 없었던 선미. 그 비결을 묻자 “제가 재미있는 작업을 할 땐 피곤해도 피곤한 줄 몰라요. 오늘이 그런 날이에요.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하는 게 제일 중요해요. 잘하려면 먼저 재미를 느껴야 하거든요. 다른 자아를 표현하면서 제 안의 갈증이 해소되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마치 지금 막 만난 듯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특유의 미소를 보이며 웃어 보였다. 



한편, 이번 화보의 시작점이 된 디즈니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탄생을 예고한 영화 '크루엘라'는 197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영화 '크루엘라'는 오는 2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선미X'크루엘라'의 콜라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