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0:36
연예

이주명,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출연 확정…걸크러시 매력 발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18 18:19 / 기사수정 2021.05.18 18: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주명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합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주명은 MBC 4부작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불어 강사 겸 혼성 4인조 감성 팝 밴드 '2호선 사당역'의 키보드 멤버인 장루리 역으로 캐스팅됐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화려한 외모와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장루리는 걸크러시한 매력을 지닌 인물로, 평탄하게 흘러갈 것만 같은 커플 여행기에 긴장감을 불어 넣어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주명은 매력적인 외모와 피지컬, 독보적인 분위기로 장루리 역의 매력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그는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위해 밴드 합주 연습에 매진하는 등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 캐릭터와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주명은 지난해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 장미 역을 맡아 복잡다단한 캐릭터의 감정선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표현했고, '카이로스'에서는 박수정 역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맡은 캐릭터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그려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 이주명의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쏠린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여름 방송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