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5:25
연예

태양, 34번째 생일 맞아 팬♥ "무야호~ 사랑하다는 거죠" [전문]

기사입력 2021.05.18 13:14 / 기사수정 2021.05.18 13:1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빅뱅 태양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8일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팬들에게 보내는 장문의 편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34번째 생일을 맞은 태양은 팬들에게 받은 편지를 읽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편지들 하나 하나 읽을 때마다 그동안 함께했던 많은 추억들이 떠올라 웃음이 나기도 하고 한편으론 부족한 제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는 건지 미안한 마음이 올라와 뭉클해지기도 하네요"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암튼 무야호 그만큼 감사하다는 거죠"라며 유쾌하게 인사를 전한 태양은 "여러분들도 그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 무엇보다 건강하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가 만나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태양은 지난 2018년 배우 민효린과 결혼했다.

다음은 태양 글 전문.

안녕, 오랜만이야~!

다들 잘 지내고 있어요?? 태양이에요 :)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소중한 생일 축하 편지 하나 하나 빠트리지 않고 잘 읽고 있고 덕분에 더욱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알려주고 싶어서 이곳에 글 남기게 되었어요!

편지들 하나 하나 읽을 때마다 그동안 함께했던 많은 추억들이 떠올라 웃음이 나기도 하고 한편으론 부족한 제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는 건지 미안한 마음이 올라와 뭉클해지기도 하네요…

암튼… 무야호~~… 그만큼 감사하다는 거죠…

준비해 주신 온라인 전시회, 선물들 그리고 편지들 정말 너무 감동이에요! 주신 사랑에 힘입어서 빨리 여러부들 만날 수 있게 더 힘내 볼게요.

여러분들도 그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 무엇보다 건강하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가 만나요.

다시 한 번 저를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저 또한… 무~~~야~~ 호~~…!!!! 그만큼 사랑한다는 거죠…

p.s: 사진은 올려주신 편지들 모아서 보내주신 책이에요.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