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44
게임

‘신명2: 아수라’, 신규 버전 오늘(18일) 출시…시리즈 최초 ‘클랜 보스’ 공개

기사입력 2021.05.18 10:5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신명2: 아수라’의 신규 버전이 공개된다.

18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RPG ‘신명2: 아수라(이하 신명2)'의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인 '환생: 운명의 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XID 멤버이자 배우인 하니(안희연)를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주목받고 있는 '신명2'는 전작 '신명'의 무협 감성 및 액션과 타격감을 계승한 모바일 무협 RPG다. 풀3D 화면을 세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과 다양한 콘텐츠, 방치형 RPG와 같은 손쉬운 컨트롤이 장점으로 꼽힌다.

신규 버전의 출시로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제공되며, 동시에 게임의 퀄리티도 더욱 업그레이드된다. 우선, 새로운 클랜 보스가 추가된다. 게임은 클랜을 기반으로 하며 전용 클랜전 맵에서 경쟁하여 보스를 쓰러트리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핵심 시스템 중의 하나인 '영웅' 시스템이 추가된다. 카드 요소를 더하여 수집형 RPG의 재미를 제공한다. 영웅은 환생을 통해 더욱 강해지며, 동시에 동시에 새로운 영웅 던전, 영웅 장비를 통해 플레이어의 역할 경험이 더욱 다양해질 예정이다. 아울러 플레이어들 사이에 인기 있는 무료 VIP 혜택은 더욱 커졌고, 낚시 시스템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신성한 몬스터를 낚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녀스튜디오 담당자는 "이번 '환생: 운명의 자' 버전은 완전 새로운 버전이라 할 수 있다. 회사는 사용자들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최적화하여 만족스러운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소녀스튜디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