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39
게임

'쇼메이커' 허수, C9전? "탑 차이로 이긴 경기. 탑 바꼈으면 졌다…역시 맏형 '칸'" [MSI]

기사입력 2021.05.07 09:17 / 기사수정 2021.05.07 10:2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쇼메이커' 허수가 '2021 MSI' 개막전 승리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는 '2021 MSI' 개막전 담원 기아 대 C9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담원 기아는 압도적인 격차를 벌리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허수는 경기 후 진행된 라이엇 공식 인터뷰에서 "일단 우리가 이기긴 했는데 경기력이 깔끔하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바텀에서 주도권이 있었는데 라인전에서 킬 내준게 컸다"며 경기 중 아쉬운 점에 대해 설명했다. 

허수는 '칸' 김동하의 활약에 대해 "역시 맏형다웠고 탑 차이로 이긴 경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퍽즈와의 맞대결에 대해선 "라인전은 잘했는데 교전부분에서 스킬 샷이 아쉬웠다"고 전했다.

그는 시차적응에 대해 "적응이 어렵긴하지만 앞으로 나아질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허수는 진 픽에 대해선 "진이 예전부터 무난한 픽이었고 엄청 좋지도 않고 안 좋지도 않은 픽이라 무난하게 자신감있게 뽑았다"고 밝혔다.

그는 베릴이 담원 기아의 레오나 스킨을 쓰지 않은 것에 대해 "건희형에게 물어봤는데 건희형이 대회에서 쓰는 스킨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앞으로 쓰지 않을 거라고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다음 경기 질레트 인피니티 전에 대해 "개막전 승리해서 기쁘고 잘 준비해서 이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공식 채널 캡처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