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23:56
연예

다시 만난 아이오아이, 정채연·임나영·최유정 "소중한 인연 행복" [종합]

기사입력 2021.05.05 01:04 / 기사수정 2021.05.05 01:04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4일 오후 7시 아이오아이의 데뷔 5주년 라이브 무대 'I.5.I - Yes, I love it!'의 생중계로 공개됐다.

라이브 무대가 끝나고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2016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됐다. 1년간 활동하며 인기를 끈 멤버들은 5년 후 재결합하자는 약속과 함께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이후 데뷔 5주년을 맞아 데뷔일인 5월 4일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게 이런 소중한 인연이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모일 수 있었어요. 기다려주신 우리 팬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Yes, i love it"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멤버들이 서로를 꼭 끌어안거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오랜만에 만나 반가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영상 속에는 팀 구호에 맞춰 인사를 한 멤버들이 "또 만날 거다"라며 팬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멤버 임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데뷔 5주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이 있었기에 오늘 기적 같은 일이 가능했겠죠. 사랑합니당"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연이어 임나영은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다섯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에 하얀 리본의 블라우스에 하얀 재킷을 걸친 임나영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한 채 찍은 개인 사진이 담겨 있다.


또, 멤버 최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오아이 5주년,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꾸준히 저희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오늘 하루 같이 행복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 yes, i love it! 사랑해요 아이오아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만들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멤버 김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es I love it! 오늘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 모두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섯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도연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끈으로 된 스트라이프 형식의 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마지막 활동을 끝으로 '5년 후 재결합하자'라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데뷔 일에 맞춰 라이브를 진행했다. 멤버 중 강미나와 주결경은 스케줄을 이유로 참석하지 못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정채연,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인스타그램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