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2.24 00:02 / 기사수정 2010.12.24 00:42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캐주얼 MMORPG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이 내년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나안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선물 상자를 열면 사탕과 양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카루크나 성안에 위치한 '산타클로스’ NPC를 찾아가 교환하면 사탕과 양말 개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요정’, '고급 신앙서 선물함’, '산타 코스튬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카나안 온라인’은 지난 1일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한 분위기와 모험이 가득한 '페리아스 맵’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금빛 호숫가’와 '붉은 호수의 배틀 필드’ 등 인스턴스 던전도 추가됐다. 또한 기존 최고 레벨인 60레벨에서 70레벨로 높아져 유저들 간의 활발하고 치열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펫의 능력치 상승과 등급도 올라갈 수 있는 '펫 융합 시스템’도 업데이트 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나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canaan.game.gravi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