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1:01
사회

대원방송, 유명 웹툰 ‘수평선’-‘환생소녀’ 애니툰 첫 공개

기사입력 2021.04.28 18:31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수평선’과 ‘환생소녀’ 애니툰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애니툰은 기존 웹툰을 바탕으로 영상과 오디오 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시키는 새로운 장르이다. 특히 전문 성우들의 더빙을 통해 웹툰 속 캐릭터를 보다 생동감 있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음악과 무빙 작업들을 더해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대원방송에서 제작하는 애니툰 첫번째 작품은 정지훈 작가의 웹툰 ‘수평선’이다. ‘수평선’은 세계멸망 후 모든 걸 잃은 소년∙소녀의 만남을 다룬 작품으로 많은 팬들에게 인생작으로 꼽히며 완결 후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작품 특유의 화풍과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애니툰 ‘수평선’은 오는 29일 새벽 1시 30분 애니박스에서 방영되며 방송 후 제이박스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수평선’을 시작으로 인기 웹툰 ‘환생소녀’ 역시 애니툰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대원방송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