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43
연예

정세운, 샘킴에게 전수받은 요리실력 (아돌라스쿨)

기사입력 2021.04.20 11:47 / 기사수정 2021.04.20 11:47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아돌라스쿨' 정세운이 샘킴 셰프에게 전수받은 특급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21일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앱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서  정세운은 요리 일타 강사가 되어 단기 속성 강의를 펼친다.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프로젝트이다.

정세운은 '정식당 총괄 셰프 오늘은내가파스타요리학과 정세운 쌤'으로 변신한다. 양갈비 프렌치랙 스테이크와 포모도로 바질 부라타 치즈 파스타 만드는 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정세운 쌤은 "태어날 때부터 요리를 잘했나? 노력으로 요리의 신이 되었나?"라는 이진혁 조교의 질문에 "원래 요리에 소질이 없었다. 샘킴 셰프님과 요리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요리를 못했던 사람으로서 (요리 프로그램을 보면) 답답했는데 오늘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다"며 본격적인 강의에 돌입한다. '칼 다루는' 요리 애티튜드부터 행주로 도마를 고정하는 요리 상식 등 쉽게 가르쳐줘 이진혁 조교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정세운 쌤은 능숙한 손놀림과 센스있는 플레이팅 실력으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같은 요리를 완성해낸다. 정세운 쌤의 요리를 맛본 이진혁 조교는 "정말 너무 맛있다"며 먹방을 선보인다. 정세운 쌤을 이어 이진혁 조교도 간단하고 빠른 레시피를 공개한다.

'아돌라스쿨'은 21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U+아이돌Live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