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4.19 17:50 / 기사수정 2021.04.19 17:26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고은아가 5년째 솔로임을 밝힌 가운데 연애 계획을 언급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처음이쥬?저의 첫 셀프 브이로그 입니다!!!어설프지만 이쁘게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고은아는 동생 미르에게서 "일하는 브이로그를 혼자서 찍어오라"는 미션을 받았다.

고은아는 "오늘은 언니랑 미르 없이 저 혼자 일을 하러 간다. 잘할 수 있을지 부담스럽다"라고 말했다.
샵에 도착한 고은아는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미르한테 숙제 받았다. 혼자 브이로그를 찍어 본 적이 없다"라며 쑥스러워 했다. 이어 고은아는 "밖에서 핸드폰 들고 찍는 게 처음인데, 사람들이 쳐다보니까 부끄럽고 민망하다"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같이 촬영을 하게 된 MC 딩동과 인사를 나눴다. MC 딩동은 '해결책'을 들고 나타나 고은아에게 고민을 물었다. 이에 고은아는 "제가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딩동은 "방아지 여러분들 고은아가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라며 고은와 함께 해결책을 펼쳤다. 해결책에는 '계획을 세우기에 딱 좋은 타이밍이다'라는 글귀가 나왔다. MC 딩동은 "연애를 하고 싶다면 계획을 세워라"라고 말했다
이에 고은아는 "아니 없는데 어떻게 계획을 세우냐. 언제까지"라며 "5년째 계획만 세우고 있다"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