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4
연예

BTS 지민, 여심을 저격하는 어린 왕자

기사입력 2021.04.14 08:38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인형 같은 외모와 섹시한 명품 몸매의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코웨이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의 슬립케어 매트리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지민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이트 드레스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착용,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모습을 하고 환상적인 피지컬을 뽐내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촬영장을 향했다.

메이킹필름 첫 주자로 가장 먼저 등장한 지민은 케어 받는 매트리스 위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편안하게 잠든 모습으로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라는 콘셉트를 완벽 구현했다.

옆으로 누운 채 잠든 금발의 지민은 매끈한 피부, 날렵한 턱 선, 한올 한올 쭉 뻗은 짙은 속눈썹과 반듯한 콧날 등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어린 왕자를 연상케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평소 슬림 하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워너비 몸매의 소유자인 지민은 드레스 셔츠 밖으로 단단한 명품 팔근육이 그대로 드러나 섹시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